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의 자존심 때문에 일어나는 일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8:17

    친구의 자존심 때문에 일어나는 일
    안녕하세요
    저는 26세 남성입니다

    어제 일로 예민해진 탓일까?
    친구가 이상한건지 제3자의 의견이 이상한건지 궁금해서 글을 씁니다.

    퇴근 후 1시간 정도는 항상 헬스장에서 운동을 합니다.
    근데 어제 일이 끝나자마자 친구가 전화해서
    우리는 집 앞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만났다.
    그런데 우리가 카페에 자주 앉는 테라스가 있는데 이미 누군가가 앉아 있었다.
    단, 테라스에 테이블이 2개 있어서 다른 팀과 일정 거리를 두고 식사를 할 수 있다.
    근데 제 친구는 남의 얼굴을 가까이서 보는 걸 싫어해요. (제가 외모 콤플렉스가 있어서 객관적으로 못생긴건 아닙니다. 진심입니다.)
    너무 더우니까 안에서 마시자. 사람들이 밝은 곳에서 얼굴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저를 보면 갑자기 배고파서 혼자 밥 먹으러 가고 싶어집니다. 그는 나를 놓아주려 했지만 내가 헬스장에 가야 할 시간이 애매해져서 쾅쾅쾅쾅 집에 돌아왔다.

    친구가 사춘기 외모에 관심이 많고(무례한 여자보다 더 나쁘다) 얼굴이 조금이라도 보이는 곳에 가기 싫어서 속상하다...
    친구를 조금 더 이해해야 하는 부분인가요?
    아니면 그저 답답해서 서로를 못 보는 걸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