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하얏트 백화점에서 바람피운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고 싶다(포토 o)
    카테고리 없음 2022. 10. 9. 20:29

    제주 하얏트 백화점에서 바람피운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고 싶다(포토 o)
    안녕하세요, 연애 3년차입니다. 남성 나이 32 나 23
    나이든 사람 좋아하고 취미도 비슷하고 제주도가 작아서 자주 마주치는데;;
    그러나 이 남자와 여자는 매우 공개적입니다. 같은 시기에 2년 정도 동거를 했고, 지금은 롱디인데 연애를 안한지 6개월째.
    오픈채팅은 최근에 잘 몰라서 스크린샷 찍어서 보내드렸어요. 그래서 제가 고양이 집사방에 들어갔다는 핑계를 대서 그냥 내버려 두었습니다. 지난 주말, 두 달 만에 처음 만났고, 손에 핸드폰을 놓지 않고 잠을 잘 때도 베개에서 자는 게 의심스러워 몰래 핸드폰을 들여다봤다. 앱의 10개 버전만 설치됩니다.
    같은 하얏트에서 일하는 여자애와 나눈 대화가 모두 지워졌다.
    내가 제주도 사람이니까 연락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어? 물었더니 저와 싸울 때 받은 전화를 잘 받아주시고 더 이상 전화하지 말라고 하셔서 소녀에게 예스라고 하더군요. 세상에 누가 이것을 믿겠습니까?
    3달전에 싸웠는데 3달동안 연락하다가 갑자기 제주도에 와서 연락하지 말라고? 통화내역을 보니 서로 통화중이라고 하더군요. 그들은 대화를 밀었고 정확한 증거는 없지만 누구와도 불륜입니다. 이 쓰레기로 가라고 해서 알려드리고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이 일을 하는 것이 정말 좋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걸까요? 더러워서 피하듯이 그냥 다시는 쓰레기 안보는게 낫다는 생각에 그냥 무시할게.. 어떻게해야해?
    평소에 여기서 일을 보고 복수를 쓴다면
    있음. 위대한 개츠비의 퇴근길과 사이다와 함께 떠나는 기분, 이 쓰레기를 그냥 처리하지 않고 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능력..
    Big Cheek을 Mac으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메일 내용은 헤어지자고 나눈 내용입니다






    카톡에서 고향이 홍대라서 헌팅펍 얘기를 했더니 홍대펍 = 헌팅펍. 사냥터라고 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